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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부·풀무원 "GAP 인지도 높여라"

○…풀무원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GAP 바로알기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 농산물 활성화에 나서 주목.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전문기업 주식회사 푸드머스와 이씨엠디 등은 농식품부와 공동으로 6월 15일까지 약 4주 동안 ‘GAP 바로알기 캠페인’을 전개. 이번 캠페인은 이씨엠디 급식사업장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GAP 농산물을 활용한 식단을 구성해 제공함으로써 GAP 농가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고, 더불어 GAP 제도의 필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 푸드머스와 이씨엠디는 지난해 7월 농식품부와 ‘GAP 농산물 사용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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