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한돈몰과 대형 백화점을 통해 돼지고기 할인 및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몰(http://mall.han-don.com)은 지난 3월 한돈자조금이 새롭게 문을 연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삼겹살·목살 등의 신선육과 육포·햄·소시지와 같은 육가공품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한돈자조금은 이곳에서 야유회·워크숍 등의 단체 활동이나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봄맞이 기획전을 운영한다. 삼겹살·목살 등으로 구성된 국내산 돼지고기세트(5kg)를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5kg 상당 돼지고기세트 1개 구매 시 라면 20개, 2세트 구매 시에는 라면과 즉석밥을 각각 20개씩 추가로 증정한다.

한돈자조금은 또한 새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돈 또사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돈 또사봄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4월 30일까지 한돈몰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최대 2만원 할인)을 구매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행사다.

한돈자조금은 온라인과는 별도로 30일까지 전국 15개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선진포크의 돼지고기 제품을 정상가보다 30~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담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병규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본격적으로 나들이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우리 돼지고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돼지고기를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우리 돼지고기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