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함양 19·20대 임원 이·취임
한농연함양군연합회(회장 서윤덕)는 지난 10일 함양군농업기술센터에서 임창호 군수, 임재구 군의회 의장, 진병영 도의원, 이학구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대, 20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한농연진주 18·19대 임원 이·취임
한농연진주시연합회(회장 강정회)는 지난 10일 진주시농업인회관에서 이창희 시장, 이인기 시의회 의장, 김진부·강민국·박금자 도의원, 이학구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대, 19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진주시연합회는 진주시 4대 복지시책중 하나인 ‘좋은 세상’에 동참하고자 사랑의 쌀 1000kg을 진주시에 기탁했다.
 

 

한농연거제 17·18대 임원 이·취임
한농연거제시연합회(회장 남정우)는 지난 13일 거제시농업기술센터에서 권민호 시장, 반대식 시의회 의장, 김창규·황종명 도의원, 이학구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대, 18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거제시연합회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 달라며 사랑의 쌀 1100kg을 거제시에 기탁했다.
 

 

청송군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한농연청송군연합회(회장 조영래)는 지난 7일 군 복지회관에서 박홍열 부군수, 이성우 군의장, 윤종도 도의원, 박창욱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16·17대 청송군엽합회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경산시연합회 14·15대 임원 이취임
한농연경산시연합회(회장 이재권)는 지난 10일 시 농업인회관에서 최영조 시장, 최덕수 시의장, 윤성규 조현일 오세혁 도의원, 박창욱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관련 내빈과 회원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14·15대 경산시연합회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서귀포시연합회 제5·6대 이취임식
한국농업경영인서귀포시연합회 제5·6대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서귀포축협 흑한우명품관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중환 서귀포시장, 윤춘광·김용범 도의원, 한농연서귀포시연합회 역대회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안재홍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농연이라는 하나의 끈으로 이어진 우리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합쳐 농업위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밝혔다. 한편 한농연서귀포시연합회 제6대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안재홍(표선면) △수석부회장 조훈배(안덕면) △정책부회장 양인호(남원읍) △사업부회장 오광일(효돈) △대외협력부회장 부희성(대정읍) △감사 강영민(성산읍)·김대인(중문)·박승훈(서귀)
 

 

세종시연합회 이·취임식
한농연세종시연합회의 제2·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3일 세종시농업기술센터에서 강준현 세종시 정무부지사, 고준일 세종시의회의장, NH농협세종시본부장, 김지식 한농연중앙연합회장, 윤주이 본보 사장 등 내빈과 300여 회원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임재완 회장은 취임사에서 “취임 임원들과 함께 세종시연합회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현 농업의 난국을 헤쳐 나가기위해 농업인들이 하나로 화합하고 단합하는 길을 제안한다”며 “한국농업의 리더인 농업경영인으로서 우리 스스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아무리 어려운 시대라 하더라도 반드시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