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오리고기 취식문화를 대중화하기 위해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에는 평소 맛집이나 요리 등 먹거리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나 SNS 등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하는 서울, 경기권 거주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고, 31일에 15명을 최종 선발해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는 다향오리의 신제품 체험과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각종 행사 참여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고,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다향오리 제품이 지급된다. 또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실무 교육도 지원된다.

지원 방법은 다향오리 블로그에서 지원서을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다향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는 자신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컨텐츠 기획부터 실행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다향 대학생 오리덕후 서포터즈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보다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고기 취식문화를 전파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형준 기자 ahnh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